반응형

 

얼마전 홈쇼핑을 보는데 쇼호스트분이 너무 맛나게 드셔서 김치 10kg을 구매했는데 너무 맛이 없어서 당황스럽네요 ㅋㅋ

맛있었으면 리뷰에 올라갔을 김치인데 너무 맛이 없고 짜증이 나서 일상 카테고리에 ;;

김치는 살때마다 참 고민이에요 워낙에 김치는 선호하는 김치 맛이 있어서 그런지 상품평 호불호가 나뉘더라고요

 

 

일단 배송받고 개봉하자마자 보이는 배추김치의 상태

하필 맨위에 거 거무죽죽한 게 보이니 입맛이 확 떨어지네요

다행히도 배추한포기에서만 저런 게 보이고 나머지는 배추는 다 정상이었어요

 

 

요즘같이 김치로 시끄러운 시기에 모든 재료가 국내산이라 안심이 되고 뭣보다 모든 재료가 국내산이지만 가격이 착한 편이었어요

 

 

배추에 양념 발린 상태를 봐도 허여멀건 ㅠㅠ

 

 

갓 담근 아삭아삭한 김치의 식감을 기대했는데 배추 식감도 흐물텅 ㅠㅠ

양념이 과하지 않아서 배추 맛은 잘 느껴지는 편인데 배추 자체가 고소하니 맛없지는 않더라고요

 

 

일단 우리집은 젓갈 냄새가 좀 많이 나면서도 칼칼한 김치를 좋아하는 편인데 너무 밍숭밍숭한 맛이네요

밍밍한 김치 맛에 배추까지 흐물거리니 더 맛이 없게 느껴지고 ㅋㅋ

역시 맛없는 김치는 익혀도 맛이 없다는 결론 

 

 

일단 익혀서 먹어보면 좀 괜찮을까 싶었지만 역시나 익어도 제맛이 안 나요

김치는 익으면서 시원하면서 새콤한 맛이 나는데 시원한 맛은 1도 없어요

처치곤란이 되어버린 배추김치 냉장고 자리 차지만 하고 있는 중 ㅎㅎ

 

 

한국인은 김치만 맛있어도 밥 한 공기 뚝딱인데 이 많은 맛없는 김치로 뭘 해야 할지 고민스럽네요

10kg을 두통에 나눠 놓으니 양이 꽤 많더라고요

맛있는 김치찌개와 김치부침개, 김치볶음밥을 상상하면서 주문한 홈쇼핑 김치.. 이번엔 너무 실망스러운 김치 구매였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