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로나 무증상자도 많다고 해서 걱정을 별로 안 하고 있었는데 절대 우습게 볼게 아닌듯 싶네요

코로나 확진 첫날은 약간 미열에 목만 조금 부은 정도여서 나도 가볍게 넘어가려나 안심이 되었는데

다음날 아침에 눈을 떠서 일어나는데 온몸에서 우드득 소리가 나는 것 같은 기분

손끝에서 발끝 관절까지 다 쑤시는 증상으로 시작 아주 심한 몸살감기 느낌

처방받은 약을 먹고 나니 조금 괜찮아지는가 싶더니 열이 갑자기 너무 올라 밤새 이불을 둘둘 말고 달달 떨다가 일어남

근육통은 괜찮아졌는데 목이 너무 부어올라서 물 마시는 것도 힘들 정도

코로나 걸리니 입맛도 없는 데다가 목이 부어오르니 죽을 삼키는 것조차 힘들어 잘 못 먹다 보니 체력도 딸리고 기력도 없고 팔과 다리에 기운이 하나도 없어 걸어 다니는 모습이 꼭 좀비 같음 ㅠㅠ

목이 아프니 약을 넘기는 것도 완전 고문 수준

현재는 근육통과 목은 좀 가라앉았지만 희한하게 더웠다 추웠다를 계속 반복하는 중이라 아주 미칠 지경이네요 벌써 갱년기는 아닐 텐데 엄마한테 들었던 갱년기 증상이랑 비슷한 현상이 느껴지네요

식은땀이 줄줄 나다가 갑자기 오한이 들고 약을 하도 먹어서 입안은 쓰고 밥 먹을 땐 깔깔하고..

사람마다 코로나 증상이 다 다르다지만 그래도 약으로 버틸정도이니 중간 정도쯤 되려나...

몸이 아프다 보니 일상생활을 하기가 힘들었고 지금도 아직 진행 중이라 몸상태가 아주 무기력한 느낌

코로나는 안 걸리는 게 최고긴 하지만 현재 코로나에 한 번은 다 걸리게 되어 있는 것 같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