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작년 가을엔 만보 걷기 한다고 산책 겸 나가서 길냥이들 보이면 츄르도 주고 한참 잘 돌아다녔는데...

겨울이 시작되면서 너무 추워서 산책을 나가질 못했네요

요즘 날씨는 조금 풀렸지만 거의 일주일 정도 비가 내려서 이번주도 외출을 거의 안 했어요

오늘 아침 아무 생각 없이 체중계에 올라갔더니 2kg이나 늘었,, ㅠㅠ

 

산책 나가려면 머리 좀 만지고 선크림 바르고 뭘 입고 신고 나가야 하나 옷 챙기고 신발 챙기는 게 늘 일이에요 ㅋㅋ

밍기적 거리다가 시간소비만 하고 그럴 바엔 그냥 집에서 운동하기가 제일 편하네요

외출하지 않고 집에서 혼자 해볼 수 있는 줌바댄스를 좀 찾아왔는데 그나마~ 제일 쉬워 보이는 게 이영상이에요

집에서도 쉽게 따라 해볼 수 있는 줌바댄스

줌마댄스 1,000칼로리 소모라고 영상제목이 되어 있는데 한 시간 정도 하면 그 정도 칼로리 소모가 될 것 같기도 하고,,

한 시간은 아니어도 다섯 번만 따라 해도 운동효과가 꽤 있을 것 같아요

 

 

 

처음에 영상을 본건 다른 분이 퍼온 영상이고 원본 영상은 따로 있네요

댓글을 쭉 읽어 보니 영상 한 회당 70칼로리 정도 소모된다고 하니 열 번 넘게 하게 천 칼로리 채울 듯 ㅋㅋ

오늘 3일째 5회 반복으로 운동 중인데 진짜 처음 하던 날은 허벅지가 찢어질듯한 통증이 .. 그만큼 운동을 안 하고 살았단 거겠어요

외출하지 않은 날 움직임이 얼마나 있는지 체크해 보니 집에서의 걸음수가 오백보도 안 나오는 현실

 

 

근데.. 위 줌바댄스 영상이 단순해서 따라 하긴 쉬운데 동작이 좀 웃기더라고요 ㅋㅋㅋ

영상을 보는데 괜히 웃음이 나왔거든요 댓글 읽어보니 댓글이 더 웃김 ㅎㅎㅎㅎ

영상 따라서하는 동안 웃긴 댓글들이 자꾸 생각나서 배가 아플 정도로 혼자 깔깔거리고 웃게 되네요

유튜브 영상 보고 나면 댓글들도 한번 훑어보는데 영상보다 댓글이 웃긴 경우가 더 많더라고요

참,., 요즘 웃을 일도 별로 없는데 유튜브 댓글 보고 잠시 또 웃어 보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