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gs슈퍼마켓에서

완두콩 검색하다보니

에다마메가 보이더라고요



일본식주점 이자카야에서 서비스 안주로

조금씩 나오던 연두색 풋콩 

콩 자체의 단맛이 나고

약간 짭조름안 맛이 나

맥주먹을 때 배부르지 않게 먹을 수 있는

안주겸 간식이에요



에다마메 120g에 세일가격 1,980원에 구입

원산지는 태국이네요



한입에 쏙쏙 까먹는 재미가 있는 풋콩

콩은 영양가가 좋은 채소중 하나~

출출할때 간식으로 먹거나

안주로 너무 좋아요




온라인으로 대용량 에다마메랑

가격을 비교해보면

약간 비싼것도 같구,,

다른 첨가물 없이 소금으로만 쪄낸 콩이라고

설명에 나와있더라고요



냉동포장된 상태인데

가장 맛있게 먹는법은

상온에서 20~25분간 

자연해동시켜주면 되고

급한경우엔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바로 먹을 수 있어요

제가 구매한 에다마메는

전자레인지 조리가능한 포장으로

제품이 나와있네요



에다마메 120g의 양은

생각보다 적어요

껍데기를 벗기고 콩만 먹는거라

알은 몇개 안될듯 ㅋㅋ



이왕이면 가장 맛나게 먹어봐야지 ㅋㅋ

실온에 자연해동 시켜줬어요



균일하게 해동시키려면

넓은 접시에 펼쳐놓는게 좋을듯

오목한 그릇에 겹쳐서 담아놓으니

위엔 녹았는데 아래는 그대로네요



주점에서 먹던것보단

약간 더 짠맛이 나는데

단맛은 훨씬 좋은듯

첨가물없이 소금으로 찐건 좋은데

약간 짠편이라 간식보단 안주로~

에다마메가 은근 까먹는 재미도 있고

달달하면서 고소하고 짭조름해서

자꾸 손이가거든요

남편이랑 절반정도 해동해서 먹고

뭔가 아쉬워서

남은것도 바로 해동해서 

맥주안주로 다 먹어치웟네요 ㅎㅎ

또 사고 싶은데 현재는 품절상태

온라인으로 대용량을 구매해볼까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