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에 편의점에 갔더니

편스토랑 5회 우승상품이 출시되었더라고요

1회 2회 3회 4회

맛이 궁금해서 다 구매서 맛본지라 ㅋㅋ

바로 또 사들고 왔지요



이경규의 꼬꼬덮밥

맛은 2가지맛이 있어요

간장 꼬꼬덮밥과 마라 꼬꼬덮밥

가격은 꼬꼬덮밥 1개당

편의점 가격 3,500원입니다



꼬꼬덮밥을 구매하면

비비고 김치 작은걸 끼워주더라고요

김치를 끼워주길 참 잘한듯 ㅋㅋ

꼬꼬덮밥 먹다보면

매콤새콤한 익은김치가 먹고싶어져요



개인적으로 간장 꼬꼬덮밥은 아이들이

마라꼬꼬덮밥은 어른들이 먹기 좋은

그런 맛인듯



이 안에 닭고기가 들어 있는데

보관은 실온보관이에요

하긴 3분카레와 짜장도 실온보관이죠?ㅋㅋ

닭고기는 100% 우리닭을 

사용했다고 적혀있네요



간장꼬꼬덮밥 239g에

칼로리는 415칼로리



조리법은 뒷면에 상세하게 나와있는데

햇반과 간장닭고기를 

절취선까지 잘라

전자레인지로 1분 30초~2분 가량 데운 후

마라마요와 크리스피어니언을 부어

잘 비벼 먹으면 됩니다

기호에 따라 김가루나 깨를 넣으래요

확실히 김가루를 넣으면 훨씬 맛있어요



간장 꼬꼬덮밥 구성

수저겸 젓가락으로 사용해도 되는

일회용 수저도 같이 들어 있어요



닭고기가 포장된 봉투는

세워서 전자레인지에 돌릴 수 있어요



빈 용기에 데운 햇반이랑

간장 닭고기 투하

닭고기 건더기도 꽤 많고

약간의 국물이 들어 있어

비벼 먹으니 꽤 촉촉해요

이 안에 닭고기는 간장맛이라

불고기소스같기도 하고

찜닭 닭고기같은 맛도 나고요



주황색의 이 소스가

마라마요에요

고소한 마요네즈에 약간의 매콤한맛과

달콤한 맛이 나요



크리스피어니언은 그냥 먹어도

풍미가 좋은 바삭한 칩같아요

어차피 밥에 비비면

금세 눅눅해지지만요



마라마요소스가 들어가서

마요네즈에 비빈 밥

스팸마요같은 맛이 상상이 되는데요

먹다가 좀 느끼하면

수저 뒷부분으로 김치를 드시면 될듯 ㅎㅎ



간장꼬꼬덮밥은 맵지 않고

짭조름하면서 마요네즈의 고소한맛

매운맛이 없어서

먹다보면 느끼함이 올라와요

그래서 김치를 끼워 준것인가,,,

김가루를 넣으면

느끼한맛이 좀 줄어들것 같아요

이왕이면 김가루도 껴줬으면

더 좋았을듯


마라꼬꼬덮밥은 먹어보니

꽤 매콤해서 그런가

덜 느끼하더라고요



마라꼬꼬덮밥 238g에

칼로리는 430칼로리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밥에 부어보니

마라 특유의 향이 확 올라와요

이 안에 닭고기는

아무래도 즉석조리식품이다보니

촉촉하고 쫄깃하지 않고

3분 카레안에 들어 있는

 고기식감이랑 거의 비슷

딱딱하면서 팍팍한 식감이에요



꽤 매콤해서 덜 느끼하고

마라향도 생각보다 진하게 나요

김가루를 뿌려서 먹으니 훨씬 맛있더라고요

저는 마요네즈를 좋아해서

스팸마요덮밥도 종종 만들어 먹는데

남편은 마요네즈 자체를 싫어해요 ㅎ

꼬꼬덮밥은 마요네즈 싫어하는 사람은

당연히 입에 안맞을거고,,

솔직히 지난번 마장면은 너무 입에 안맞았는데

마라꼬꼬덮밥은 생각보다 맛나게 먹었어요 ㅎㅎ

편스토랑 6회 우승상품은

뭐가 출시되려나

매번 구매하다보니

 담번 제품이 또 궁금해지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