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번에 유튜브로 팔자주름 없애는

숟가락 마사지법을 올린적이 있어요

연관동영상에 빨대 에어로빅이 뜨네요 ㅋㅋ



입꼬리도 올려주면서 처진 얼굴을 당겨주기!!

10분 만에 주름펴는 빨대 에어로빅

준비물은 빨대만 있으면 되니깐

집에서 간단하게 따라해볼수 있겠네요



1. 빨대를 입에 물고 

아랫입술을 1cm정도 내려 숨을 들이마신다



2. 계속 숨을 내쉬면서 턱을 들고

아랫입술을 뿌루퉁하게 내민다



3. 빨대를 통해 숨을 내쉬면서

입을 다문 상태에 입꼬리를 올려준다



숨을 내쉬면서

입을 스마일 모양으로~



간단하게 설명하면

빨대를 입에 물고 숨을 한껏 들이마신다음에

입을 스마일 모양으로~

 입꼬리를 올리상태로

빨대로 숨을 내쉬는 운동

몇번 따라해봤는데 안쓰던 얼굴근육도 운동도되고

돈드는거 아니니 해볼만하네요

근데 하는 동안 거울을 보면 얼굴이 웃겨요 ㅋㅋ



< 사진 출처 :  mbn 엄지의 제왕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