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생생정보 반려견 특식 강이지용 크림파스타 레시피
출처 : kbs 생생정보

 

생생정보 탐나는 재주 반려견 특식 세 번째 요리 강아지용 크림파스타 레시피

강아지도 먹을 수 있는 파스타 만들기 유튜브로 영상으로 본 기억이 나는데 생생정보 레시피를 보니 집에서도 쉽게 만들어 볼 수 있겠네요

첫 번째 치킨과 두 번째 보쌈 세 번째 크림파스타 그릇설거지를 할 정도로 진짜 강아지들이 너무 맛있게 먹더라고요ㅋㅋ

 

 

  • 생생정보 강아지용 크림파스타 만드는 법

 

 

-재료
통밀면 20g, 식물성 오일 5g, 유당 제거 우유 150ml, 달걀노른자 1개, 무염 치즈 1장, 파프리카 1개, 당근, 시금치

 

 

1. 통밀면 20g은 20분 정도 삶는다

 

 

*강아지들이 잘 안 씹기 때문에 푹 퍼지게 오랫동안 삶는 것을 추천

 

 

2. 색깔을 담당한 채소들은 반려견 취향에 맞게 선택해 손질한다

 

 

* 급하게 먹어도 삼길 수 있도록 채소들은 작게 자른다

 

 

3. 식물성 오일을 두르고 삶은 통밀면, 손질한 채소들을 넣어 익힌다

 

 

4. 유당 제거 우유 150ml를 넣어 끓인다

* 강아지가 먹어도 배탈이 나지 않은 유당 제거 우유를 사용한다

 

 

5. 무염치즈 1장, 달걀노른자를 치즈가 녹을 정도로 섞은 뒤 그릇에 담으면 강아지용 크림파스타 완성

 

 

 

 

생생정보 강아지수제간식 만들기 펫푸드 반려견 특식 고구마치킨 레시피

생생정보 강아지 수제간식 치킨 레시피출처 : kbs 생생정보 반려견 펫푸드! 생생정보 탐나는 재주 반려견 특식 한상에 3가지 강아지간식이 소개되었는데요첫 번째 강아지 수제 간식~ 사람도 강

ssarang00.tistory.com

 

 

탐나는재주 강아지 닭가슴살 보쌈 김치 만들기 강아지 간식 레시피

생생정보 강아지수제간식 닭가슴살보쌈 & 김치레시피출처 : kbs 생생정보 생생정보 탐나는 재주 반려견을 위한 특식 2번째 닭가슴살로 만드는 강아지용 보쌈 토마토와 빨간 파프리카, 비트가루

ssarang00.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