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예쁜 스윙병~

뮌헨 보핸 스윙병

스윙병의 용도는

오일병으로 사용하거나

더치커피를 보관하기도 하고

정말 사용하기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어요

담금주를 걸러서 넣기도 하고요

근데 문제는 ㅋㅋ 바로 세척

입구가 좁아서 긴 세척솔도 필요하고

안쪽에 물기를 바싹 말려서 사용해야하기 때문에

막상 자주 사용하게 되진 않더라고요

자주 쓰는 스윙병은 보르미올리 제품이고

이번엔 손잡이가 있는

뮌헨 뮌헨 보핸 스윙병을 구입해봤어요

손잡이가 있어서 특이하기도 하고

약간 빈티지한 느낌도 들어요

 

뮌헨 보핸 스윙병

원산지는 독일

사이즈 :  지름 9cm 높이 21cm

용량 : 500ml

 

뮌헨 보핸 스윙병

COUPANG

www.coupang.com

 

 

뚜껑 마개 디자인도 참 이쁘네요

스윙병의 불편한 점 또 한가지가

열고 닫기 인것 같아요

약간 손에 힘이 들어가고

처음엔 익숙하지 않으면 어렵기도 한데

열릴때 뻥소리가 나는게

통조림 개봉할때 소리랑 비슷해요

몇번 열고 닫아 보면

금방 익숙해지긴 해요

뮌헨 보핸 스윙병은

기존에 보던 스윙병에 비해

약간 도톰한 유리더라고요

좀 튼튼해 보여요

손잡이가 있어서 들고 옮기기에도 편해요

뮌헨 보핸 스윙병

보자마자 예뻐서 충동구매한거라

일단 세척만 깨끗하게 해놓은 상태인데

뭘 담아 놓을지 고민이네요 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