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에 엄지의 제왕에

과일이야기가 나오더라고요

평소에 다양한 색의 과일을 적당량 먹으면

백신을 맞는 효과가 있다고 해요



떠오르는 슈퍼과일

그중에 하나로 소개된 과일이 애플수박이에요

수박은 씨와 껍질에 영양이

 많이 포함이 되어 있다고해요

애플수박은 껍질이 얇아서

껍질까지 같이 씹어 먹기 좋은 수박이래서

일반 수박보단 비싸지만 구입을 해봤어요 ㅋㅋ




일반 수박은 땅에서 자라지만

애플수박은 줄기에 매달려 자라더라고요

사과처럼 한손에 들도 껍질째

먹을수 있게~

씨와 껍질까지 먹도록 개량된 품종



일단 반으로 쪼개보니

껍질이 아주 얇아요

껍질까지 드실 분은 그냥 드셔도 되는데 ㅎㅎ

아후,,,제가 껍질까지 먹어보니

저는 못먹겠어요

제가 구매한것은

생각보다 당도도 좋았어요



애플수박 맛은 그냥 수박맛 ㅋㅋ

껍질을 사과처럼 벗겨서 먹거나

그냥 수박처럼 잘라서 먹어요

저는 수박껍질 먹는것은 실패했으나

음식물쓰레기가 진짜 적게나와서 좋긴하네요

단점은 일반수박에 비해

가격이 좀 비싼편이라는 점


식구가 적은 우리집도

큰 수박 하나 사면 다 먹기가 힘들어요

1인 가구에서 부담없이 사먹기 좋아보여요

반으로 쪼개진 수박은 괜히 찜찜하잖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