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몸신 미세먼지 해독주스 만드는 법

 

미세먼지 해독주스 재료

미나리 50g, 바나나 50g

사과 100g, 잣 5~6알

결명자차 100ml

1. 믹서기에 씻어서 자른 미나리

바나나, 사과, 결명자차를 모두 넣는다

2. 재료가 잘 섞이게

믹서기에 곱게 갈아준다

3. 마지막으로 잣을 토핑으로 올린다

미세먼지를 해독시켜주는

미나리 해독주스~

잣까지 토핑으로 올려주니 더 먹음직스럽네요

색이 상큼해 보이지 않나요?ㅋㅋ

안에 바나나랑 사과가 들어가서

어느정도 맛은 괜찮아보여요

미나리의 효능 1

청혈해독

열을 내리고 독을 없애 준다

효능 2 화담지해

담을 삭이고 기침을 멈추게 한다

효능 3 건비화중

소화기를 튼튼하게 하고

속을 조화롭게 하는 효능

그리고 수은 배출에 좋은

대표벅인 해독 식재료 미나리

미나리가 몸에 좋은건 알았지만

효능이 대박! 더 자주 먹어야겠네요

해독주스에 들어가는

무기질이 풍부한 재료인

바나나, 잣, 결명자

무기질이 많을 수록

세포를 보호해 상대적으로

중금속의 독성이 약해진다고 하네요

결명자차는 카드뮴배출에 도움이 된다고해요

어릴때 보리차 말고 결명자차를

엄마가 항상 끓여주셨는데

눈에도 좋지만 카드뮴 배출에도 좋다니

결명자차티백 구매해야겠네요 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