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살림 9단의 만물상 289회

비만체질탈출하는 셰이크

다이어트 요리보다 저는 이 참가자들이 마셨던

셰이크가 뭔지 궁금했어요 ㅋㅋ

참가들이 아침마다 마셨던

갈색의 셰이크

시서스 분말을 넣은 셰이크였어요

저는 이번에 시서스를 처음 봤어요

인도 담쟁이로 불리는 허브인데

3대 비만 호르몬을 조절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하네요

아침대용으로 꾸준히 2주간 마셨더니

체중감량 효과가 있다니 귀가 솔깃!

실제로 인터넷으로 검색을 해보니

시서스 분말을 판매중이더라고요

가격대는 200g에 삼만원정도하네요

아무리 좋다고 해도 먹기 힘들면

꾸준히 마시지 못할것 같은데

고소한 맛이 나는 셰이크라니 먹어볼만 해요

실제로 8주간 매일 시서스 추출물을 섭취했을때

평균체중과 체지방이 감량됐다는 연구결과

그리고 3대 비만 호르몬의 변화

먹기만 해도 호르몬 조절에

도움을 주는 시서스 다이어트

시서스 셰이크 만드는법은

모든 재료를 믹서기에 갈아주기만 하면되니

아주 간단해요

믹서기에 두부 1/4모

두유 한팩, 시서스 추출물 2티스푼

아몬드 5알~10알정도를 넣고

곱게 갈아주면 끝

시서스 추출물 속의

체지방 감소 핵심 성분인

이소람네틴과 퀘르세틴이

지방의 흡수를 방해하고

배출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살을 단기에 많이 빼겠다고

많이 먹으면 오히려 부작용이 있대요

시서스 하루 권장섭취량은 2티스푼이 적합

너무 과하게 먹으면

구토, 설사, 복통을 유발할수 있다니

하루 권장 섭취량만 먹는게 좋을것 같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